이용약관

제1조 (목적)

1. 본 약관은 주식회사 히든트랙(이하 '회사')이 제공하는 Linder 서비스(이하 '서비스')를 ‘파트너’가 이용함에 있어 ‘파트너’와 ‘회사’간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서비스 이용조건 및 절차 등 기본적인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용어의 정의)

1.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아래와 같습니다 : 1. ‘서비스’라 함은 ‘회사’가 ‘파트너’와 ‘고객’에게 Linder를 통해 제공하는 ‘파트너 서비스’와 ‘구독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2. '파트너 서비스'라 함은 '회사'가 '파트너'에게 제공하는 구독 캘린더 관리 도구, 일정 관리 도구, 구독 페이지 관리 도구, 구독하기 버튼의 사용권, 통계 도구 등 구독 캘린더 관리와 활용에 관련된 제반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3. ‘구독 서비스’라 함은 ‘파트너’가 ‘Partner 콘솔’을 통해 입력하는 ‘일정정보’를 ‘고객’이 ‘구독’할 수 있도록 ‘회사’가 ‘고객’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4. ‘회원’이라 함은 ‘서비스’에 접속하여 서비스 이용 약관에 따라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의미합니다. 5. ‘파트너’라 함은 ‘파트너 서비스’에 접속하여 본 약관에 따라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구독 서비스’를 이용하여 ‘고객’에게 ‘일정정보’를 제공하는 법인 또는 개인 ‘회원’을 의미합니다. 6. '구성원'이라 함은 '파트너'으로부터 '파트너 서비스' 이용권한을 부여 받아 '파트너'의 관리하에 '파트너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의미하며, '파트너'으로부터 부여받는 권한에 따라 '관리자' 및 '일반 구성원'으로 구분됩니다. 7. '관리자'라 함은 '파트너 서비스'의 모든 관리 기능을 이용할 수 있고, '파트너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는 '파트너' 본인 또는 '파트너'를 대표・대리하는 '구성원'을 의미합니다. 8. '일반 구성원'이라 함은 별다른 관리 권한 없이 '파트너 서비스'를 이용하는 '구성원'을 의미합니다. 9. ‘고객’이라 함은 ‘구독 서비스’에 접속하여 ‘구독 서비스’ 이용약관에 따라 ‘구독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를 의미합니다. 10. ‘일정정보’라 함은 ‘서비스’에 제목과 시작 또는 종료 시각을 가진 일정의 형태로 게시될 수 있는 일체의 정보 혹은 콘텐츠와 이에 부가되는 장소, 세부 내용, 관련 웹페이지의 URL, 관련 이미지 등을 의미합니다. 11. 'Partner 콘솔'이란 '회사'가 '파트너 서비스’의 이용을 위하여 '파트너'에게 제공하는 온라인 도구로서 '파트너'는 '회사'가 허락하는 범위 내에서 'Partner 콘솔'을 사용하여 '구성원'의 구분 및 각 '구성원'의 '파트너 서비스' 이용범위, 구독 페이지의 형태 등 '파트너 서비스' 이용에 필요한 사항을 직접 설정하고 ‘일정정보’를 ‘서비스’에 게시하며 ‘구독’ 현황과 마케팅 캠페인의 성과 등 ‘파트너 서비스’ 이용의 결과물을 확인합니다. 12. '아이디(ID)'라 함은 ‘파트너’ 및 '구성원'의 식별과 '파트너 서비스’의 이용을 위하여 '파트너'가 정하는 문자, 숫자 또는 부호의 고유한 조합을 의미합니다. ‘파트너’ 및 ‘구성원’의 ‘아이디(ID)’는 ‘회사’의 승인 이후 사용할 수 있습니다. 13. '비밀번호'라 함은 '파트너' 및 ‘구성원’이 설정한 '아이디(ID)'와 일치되는 '파트너' 또는 ‘구성원’임을 확인하고 비밀보호를 위해 '파트너' 또는 ‘구성원’ 자신이 정한 문자, 숫자 또는 부호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14. ‘구독’이라 함은 ‘고객’이 ‘서비스’에 게시되는 ‘일정정보’ 중 특정 집합을 ‘구독 서비스’를 통해 ‘고객’ 자신의 일정관리 응용프로그램에 계속해서 표시하는 행위 또는 그 의사 표현을 의미합니다. 15. 'Trial 서비스'라 함은 '파트너'가 '파트너 서비스'의 '유료서비스'를 이용하기 앞서 별도의 비용을 '회사'에 지급하지 않고 '유료서비스'의 기능을 'Trial 서비스' 가입 시 동의한 특정 기간 동안 체험해 보는 것을 의미합니다. 16. '무료서비스'라 함은 '파트너'가 '회사'에 별도의 비용을 지급하지 않고 무상으로 이용하는 '파트너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17. '유료서비스'라 함은 '파트너'가 별도의 비용을 지급하고 사용하는 '파트너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18. '결제'라 함은 '파트너'가 '유료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하여 비용을 '회사'에 지급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19. '요금제'라 함은 '파트너'가 ‘파트너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가 상품과 사용 제한에 기반해 해당하는 비용을 청구하는 요금제를 의미합니다.

제3조 (약관의 명시, 효력 및 개정)

1. 본 약관은 ‘파트너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모든 '파트너'에 대하여 그 효력을 발생합니다. 2. 본 약관의 내용은 ‘서비스’ 내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파트너'에게 공지하고, 가입 절차를 통해 이에 동의한 '파트너'가 ‘파트너 서비스’를 사용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3. ‘회사’는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본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회사’가 약관을 변경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변경사유를 명시하여 그 적용일자 15일 전부터 공지합니다. 다만, '파트너'에게 불리한 약관의 변경인 경우에는 그 적용일자 30일 전부터 공지하며, 전자우편 등으로 '파트너'에게 개별 통지하되, 개별 통지가 어려운 경우에 한하여 본 항의 공지를 함으로써 개별 통지 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4. 회사가 '파트너'에게 제3항에 따라 변경 약관을 공지 또는 통지하면서, 약관 변경 적용 일까지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할 경우 약관의 변경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한다는 내용을 공지 또는 통지하였음에도 불구하고, '파트너'가 명시적으로 약관 변경에 대한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면, '파트너'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5. '파트너'는 변경된 약관 사항에 동의하지 않으면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이용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4조 (약관 외 준칙)

1. '회사'는 '파트너 서비스'를 위하여 스팸정책 등 별도의 정책을 둘 수 있으며, 이를 '파트너'가 확인할 수 있도록 '서비스 홈페이지' 등에 게시합니다. '회사'가 게시한 정책 내용이 이 약관과 상충될 경우 별도의 정책이 우선하여 적용됩니다. 2.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전기통신사업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등 관계법령 및 '회사'가 정한 서비스의 세부이용지침 등의 규정에 의합니다.

제5조 (이용계약 및 회원가입 등)

1. '파트너 서비스'의 이용계약은 '파트너'가 되고자 하는 자(이하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의 내용에 대하여 동의를 한 다음 회원가입신청을 하고 '회사'가 이러한 신청에 대하여 승낙함으로써 체결됩니다. 2. '파트너'가 별도의 가입절차 없이 ‘파트너 서비스’ 사용을 개시한 경우 ‘파트너 서비스’의 사용 시점으로부터 본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3. '회사'는 '가입신청자'의 신청에 대하여 '파트너 서비스’ 이용을 승낙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회사'는 아래 각 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하지 않거나 사후에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1.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파트너' 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단 '회사'의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함 2.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한 경우 3. 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 '회사'가 요청하는 내용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4. 위법, 불법행위 등 부정한 용도로 '파트너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5. '가입신청자'가 미성년자이며 법정대리인의 동의가 없는 경우 6. '가입신청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하거나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여 신청하는 경우 4. 제1항의 회원가입신청에 있어 '회사'는 전문기관을 통한 실명확인 및 본인인증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5. '회사'는 '파트너 서비스' 관련 설비의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또는 업무상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6. 본 조에 따라 회원가입신청의 승낙을 하지 아니하거나 유보한 경우, '회사'는 원칙적으로 이를 '가입신청자'에게 알립니다. 7. '파트너 서비스' 이용계약의 성립 시기는 '회사'가 회원가입신청에 대한 완료를 신청절차 상에서 표시한 시점으로 합니다. 8. ‘유료서비스’는 Basic, Premium, Enterprise 상품으로 구분되며, 상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파트너'의 상품 선택에 따라 '회사'가 '파트너'에게 제공하는 서비스와 제공 수준이 결정됩니다. 9. '파트너'가 '유료서비스'의 이용을 하기 위해서는 ‘관리자’가 'Partner 콘솔'에서 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 공공기관의 경우 공공기관등록증을 제출하고 유료결제를 위한 결제 정보를 입력하거나 '회사'와 '유료 서비스'이용에 대한 계약을 체결해야 합니다.

제6조 (개인정보의 보호 및 관리)

1. 회사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관련 법령의 규정에 따라 '파트너'로부터 필요한 개인정보(개인 위치정보를 포함)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파트너’의 서면요청 혹은 해지 등 기타 본 계약 종료 시 ‘파트너’로부터 수취하였던 개인정보를 파기하거나 ‘파트너’에게 반환합니다. 3. 개인정보 보호법 기타 관련 법령에 따라 ‘파트너’나 ‘파트너’ 개인 정보 관리자가 개인이나 관계 당국에 ‘파트너’ 개인 정보에 대한 관련 정보 또는 액세스 권한을 제공해야 하는 경우, ‘회사’는 그에 필요한 협력 의무를 다합니다. 4. 회사는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파트너'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5. '파트너'가 제공한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계 법령 및 '회사'가 별도로 고지하는 개인정보취급방침 등이 적용됩니다. 다만, '회사'의 공식 사이트 이외의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6. '회원'은 '파트너'의 개인정보처리자로서 개인정보보호법 등 관련 법령이 정한 바에 따라 '구성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여야 합니다. 7. 회사는 '파트너'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노출된 '파트너'의 모든 정보에 대해서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8. '파트너'가 '파트너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할 경우 본 약관, 관련 법령 및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회사'가 '파트너'의 정보를 보유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해지 즉시 ‘파트너'의 모든 개인 정보는 삭제됩니다.

제7조 (‘아이디’ 및 ‘비밀번호’의 관리)

1. ‘아이디(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관리책임은 ‘파트너’와 ‘구성원’에게 있으며, ‘파트너’은 어떠한 경우에도 본인의 ‘아이디(ID)’ 또는 ‘비밀번호’를 ‘관리자’를 제외한 타인에게 양도하거나 대여할 수 없습니다. 2. ‘회사’의 귀책사유 없이 ‘아이디(ID)’ 또는 ‘비밀번호’의 유출, 양도, 대여로 인하여 발생하는 손실이나 손해에 대하여는 ‘파트너’ 또는 ‘구성원’ 본인이 그에 대한 책임을 부담합니다. 3. '회사'는 '파트너' 또는 ‘구성원’의 '아이디(ID)' 또는 개인정보가 유출 우려가 있거나, 반사회적 또는 미풍양속에 어긋나거나 '회사' 및 '회사'의 운영자로 오인될 우려가 있는 경우, 해당 '아이디(ID)'의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4. ‘파트너’와 ‘구성원’은 ‘아이디(ID)’ 또는 ‘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제3자가 무단으로 이를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 이를 즉시 ‘회사’에 통보하여야 하고 ‘회사’는 이에 대한 신속한 처리를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합니다.

제8조 (‘파트너 서비스’의 범위)

1. ‘파트너 서비스’는 ‘고객’이 ‘구독’하고 공유할 수 있는 ‘일정정보’의 집합(이하 ‘구독 캘린더’)를 관리하고 활용할 수 있도록 ‘파트너’에게 이하 각 호의 기능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상품의 종류에 따라 일부 기능이 제한되거나 제공되지 않을 수 있으며 추후 변경, 삭제 또는 추가될 수 있습니다. 1. ‘구독 캘린더’를 생성, 수정 또는 삭제하고 ‘일정정보’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2. ‘고객’이 ‘구독’ 할 수 있는 ‘구독 캘린더’ 고유의 페이지(이하 ‘구독 페이지’)를 수정하거나 그 링크를 다운로드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구독 캘린더’로 연결되는 웹사이트 상 버튼(이하 ‘구독 버튼’)을 생성, 수정하고 그 코드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4. ‘파트너’에 할당된 ‘구독 페이지’로의 유입과 ‘구독 캘린더’의 ‘구독’ 현황 및 통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5. ‘파트너’가 입력한 ‘일정정보’에 포함된 링크로의 접근 현황과 통계 2. ‘파트너 서비스’는 이하 각 호의 기능이나 서비스를 포함하지 않습니다. ‘파트너’는 다음 기능이나 서비스를 제공받기를 원할 경우, ‘회사’와 상호 합의 하에 별도의 계약을 체결할 수 있습니다. 1. 일정 수 이상의 ‘구독’ 또는 ‘고객’의 확보 2. ‘구독 캘린더’, ‘구독 페이지’ 또는 ‘일정정보’의 홍보나 광고 3. ‘구독 캘린더’, ‘구독 페이지’ 또는 ‘일정정보’를 생성, 입력, 설정 또는 활용하는 일체의 대행 업무 4. ‘구독 페이지’의 주소와 제목에 대한 소유권 또는 사용권 5. ‘구독 캘린더’, ‘구독 페이지’ 또는 ‘일정정보’에 관한 지적재산권, 소유권 및 기타 독점적이거나 배타적인 권리 일체 6. 기타 ‘구독’과 직접적으로 연관되지 않은 기능과 서비스

제9조 (‘파트너 서비스’의 이용)

1. 회사는 '파트너'에게 소프트웨어가 제공하는 기능의 실행 및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제한적이고 비독점적인 사용권을 부여합니다. 2. 전항의 사용권은 ‘파트너 서비스’의 정상적인 이용을 위한 목적에 한하며, 아래 각 호의 1과 같은 행위를 위해 사용할 수 없습니다. 1. 소프트웨어를 복제, 수정, 번역, 리버스 엔지니어링, 디컴파일 하는 행위 2. ‘서비스’의 서버와 네트워크 시스템에 지장을 주는 행위 3. ‘회사’가 제공하는 인터페이스 및 안내사항 이외의 방법을 사용하여 액세스를 시도하는 행위 4. ‘회사’의 명시적인 동의 없이 다수의 단말이 접속할 수 있는 서버 등의 단말에 설치하는 행위 5. 소프트웨어를 제3자에게 대여하는 행위 6. 회사가 제공한 소프트웨어의 속성, 이름 및 약관 등을 수정하거나 삭제하는 행위 7. 기타 법률 및 사회 통념에 반하는 행위 3. '파트너 서비스'의 웹사이트, 애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 기타 일체의 정보 및 자료에 대한 특허권, 저작권 기타 일체의 지식재산권은 '회사'에 귀속되며 ‘파트너’의 ‘파트너 서비스’를 이용할 권리는 ‘회사’의 지적재산권에 대한 사용권을 포함하지 않습니다. 4. ‘파트너’의 ‘파트너 서비스’를 이용할 권리는 ‘구독 페이지’의 주소와 제목, ‘구독 캘린더’ 또는 ‘일정정보’에 관한 지적재산권, 소유권 및 기타 독점적이거나 배타적인 권리를 포함하지 않습니다. 5. ‘파트너’는 ‘회사’의 명시적인 동의 없이 ‘파트너 서비스’를 이용할 권리를 양도 내지 증여하거나 질권의 목적으로 할 수 없습니다.

제10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관련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계속적이고 안정적으로 '파트너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 노력합니다. 2. '회사'는 '파트너'가 안전하게 '파트너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 하며 개인정보 취급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3. '회사'는 '파트너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발생하는 '파트너'의 불만 또는 피해구제요청을 적절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필요한 인력 및 시스템을 구비합니다. 4. '회사'는 '파트너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파트너'로부터 제기된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이를 처리하여야 합니다. '파트너'가 제기한 의견이나 불만사항에 대해서는 게시판을 활용하거나 전자우편 등을 통하여 '파트너'에게 처리과정 및 결과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제11조 (‘파트너’의 의무)

1. '파트너'는 아래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1. 가입신청 또는 기입정보의 변경 시 허위내용의 등록 2. 타인의 정보도용 3. '회사'의 동의 없이 ‘회사’가 게시한 정보의 변경 4. 불법소프트웨어 등 법령에서 금지하거나 '회사'가 공지사항 등을 통해 금지하는 소프트웨어 등 정보를 복제, 전송, 공유하는 행위 5. '회사' 및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6. '회사' 및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7. ‘회사’ 및 기타 제3자의 업무상 비밀이나 프라이버시를 침해하는 행위 8. 외설적인 표현, 폭력적인 표현, 성별, 사회적 신분 등에 관하여 차별하는 표현을 담은 메시지 ,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서비스'를 이용하여 복제, 전송, 방송, 공유하는 행위 9. 동일하거나 유사한 메시지를 반복적으로 또는 다수를 상대로 송신하는 행위 등 기타 스팸으로 판단되는 행위 10. '회사'의 동의 없이 영리를 목적으로 '서비스'를 사용하는 행위 11. 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 2. '파트너'는 관련 법령, 이 약관, '파트너 서비스' 운영정책, '파트너 서비스 이용안내 및 '파트너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사'가 공지한 주의사항 및 통지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3. '파트너'는 '구성원'이 전항의 의무를 준수하도록 조치하여야 합니다. '구성원'이 전항의 의무를 위반할 경우 '회사'는 해당 '구성원'에 대한 제재 등 '관리자'의 권한 일부를 직접 행사할 수 있으며, '구성원'의 위반행위는 '파트너'의 위반행위로 봅니다. 4. '회원'은 '유료서비스'를 신청하기 전에 반드시 상품의 이용조건과 거래조건을 확인한 후 신청하여야 합니다. 이를 확인하지 않고 '유료서비스'를 신청하여 발생한 모든 손실, 손해에 대한 책임은 '회원'이 부담합니다.

제12조 (콘텐츠에 대한 권한 및 책임)

1. ‘파트너’는 일부 ‘파트너 서비스’에서 콘텐츠를 업로드, 제출, 저장, 전송, 수신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해 ‘파트너’가 보유한 지적재산권은 ‘파트너’에 존속됩니다. 2. ‘서비스’에 게시된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과 책임은 게시자에게 있습니다. 또, 게시물이 타인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한 경우 게시자가 전적인 책임을 집니다. 3. ‘회사’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운영하기 위한 범위 내에서 ‘파트너’가 게시 또는 전송하는 ‘일정정보’를 전세계에 대하여 분석, 사용, 저장, 수정, 복제, 이차적 저작물 제작, 전달, 공중송신, 공개, 전시, 배포 등의 방법으로 이용하는 권한을 가집니다. 이 권한은 서비스의 제공 및 운영 목적 이외에 다른 어떠한 목적으로도 사용되지 않습니다. 본 라이선스는 ‘파트너’가 '파트너 서비스'의 사용을 중지한 후에도 존속됩니다. 4. ‘회사’는 다른 업체나 인터넷사이트, 언론사와의 제휴에 따라 ‘파트너’가 게시 또는 전송한 ‘일정정보’를 제휴업체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휴업체에 ‘파트너’의 ‘일정정보’를 제공할 경우 ‘회사’는 파트너의 동의 없이 파트너의 아이디를 제외한 개인정보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5. ‘회사’는 콘텐츠의 위법성 여부 또는 ‘회사’ 정책 위반 여부를 결정하기 위해 콘텐츠를 검토할 수 있으며, 콘텐츠가 ‘회사’ 정책 또는 법률에 위반된다고 합리적으로 판단하는 경우 이를 삭제하거나 해당 콘텐츠에 대한 접근을 차단할 수 있으며, 해당 콘텐츠를 게시 또는 전송한 고객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단, ‘회사’가 콘텐츠를 확인하고 검토하거나 삭제 또는 차단을 할 의무를 가지지는 않습니다. 6. ‘회사’는 ‘일정정보’를 저장하고 처리하는 모든 시설이 안정적이고 완전하게 운영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합니다. 그렇지만 ‘회사’는 ‘일정정보’가 천재지변 등 불가피한 사유 또는 과실에 의해 삭제되는 경우에도 그 백업을 제공할 의무를 부담하는 것은 아닙니다.

제13조 (기재 사항의 수정)

1. '파트너'는 개인정보관리 화면을 통하여 언제든지 본인의 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파트너 서비스' 관리를 위해 필요한 실명, '아이디' 등 '회사'가 수정을 불허하는 항목의 수정은 '회사'와 사전 합의가 필요합니다. 2. '구성원'은 '파트너 서비스' 내 개인정보관리 화면을 통하여 자신의 정보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사' 또는 '회원'이 허용하지 않는 정보의 경우 수정할 수 없습니다. 3. ‘회사’가 서비스의 필요에 따라 '파트너'에게 요청한 기재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파트너'는 '회사'가 정한 별도의 양식 및 방법에 따라 수정하여야 합니다. 4. '회사'는 '파트너'가 변경 사항을 적시에 수정하지 않음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제14조 (‘파트너’에 대한 통지)

1. '회사'가 '파트너'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이 약관에 별도 규정이 없는 한 '아이디'로 등록한 전자우편주소 또는 회원가입신청 시 등록한 보조전자우편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2. '파트너' 전체에 대한 통지의 경우 '회사'는 7일 이상 'Partner 콘솔' 페이지 내에 해당 내용을 게시함으로써 전항의 통지를 갈음할 수 있습니다. 3. '파트너'는 '회사'가 '파트너'에게 통지한 사항에 대하여 '구성원'에게 통지할 책임을 부담합니다.

제15조 (‘서비스’의 제공 등)

1. '회사'는 '서비스’를 연중무휴, 1일 24시간 제공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2. '회사'는 '서비스'의 제공에 필요한 경우 정기점검을 실시할 수 있으며, 정기점검시간은 '서비스’ 내에 공지한 바에 따릅니다.

제16조 (‘서비스’의 변경)

1. '회사'는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에 운영상,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2. '서비스'의 내용, 이용방법, 이용시간에 대하여 변경이 있는 경우에는 변경사유, 변경될 내용 및 제공일자 등은 그 변경 전에 '서비스’ 페이지 초기화면에 게시하여야 합니다. 3. '회원'은 본 조에 의한 '서비스'의 변경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17조 (‘고객’ 정보의 제공)

1. ‘구독’ 과정에서 수집, 입력된 ‘고객’ 정보는 ‘파트너’의 구독 고객(이하 ‘구독 고객’)으로 분류되어 ‘회사’에 귀속 됩니다. 2. ‘파트너’는 필요할 때 ‘Partner 콘솔’ 또는 별도로 ‘회사’가 제공하는 보고서를 통해 ‘구독 고객’에 대한 마케팅 활동과 연관된 가공정보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3. ‘파트너’는 ‘구독 고객’이 별도로 동의한 경우에 한하여 특정 ‘구독 고객’을 구분할 수 있는 미가공정보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보호법 제18조 제1항 참조) 4. ‘회사’는 전항에 따라 고객 정보를 ‘파트너’에게 제공할 경우에도 고객 정보에 대한 사용권만 제공할 뿐 소유권은 제공하지 않습니다. 5. ‘파트너’는 정보주체의 동의를 받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구독 고객’의 개인정보파일 (개인정보를 쉽게 검색할 수 있도록 일정한 규칙에 따라 체계적으로 배열하거나 구성한 개인정보의 집합물)을 요청할 수 없습니다. (개인정보보호법 제17조 제1항 참조) 6. ‘파트너’는 이용 계약의 종료 후에는 ‘구독 고객’의 정보를 조회할 수 없으며, 본 계약기간 중에도 타 ‘파트너’ 및 ‘회사’에서 수집된 고객의 개인정보 및 이용 내역을 조회할 수 없습니다. 7. ‘파트너’가 기존에 수집한 고객 정보를 ‘파트너 서비스’의 기초정보와 통합할 경우 해당 고객의 사전 동의를 받아야 합니다.

제18조 ('파트너 서비스' 정보 제공 및 안내)

1. '회사'는 '파트너'가 '파트너 서비스' 이용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를 공지사항이나 전자우편 등의 방법으로 '파트너’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안내 내용이 게재된 전자우편을 수신한 '파트너'는 '회사'에 대하여 그 수신을 거절할 수 있습니다. 다만, 수신을 거절할 경우 ‘파트너 서비스’ 이용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2. 제1항의 정보를 전화 및 모사전송기기에 의하여 전송하려고 하는 경우에는 '파트너'의 사전 동의를 받아서 전송합니다. 다만, '파트너'의 거래관련 정보 및 고객문의 등에 대한 회신에 있어서는 제외됩니다.

제19조 (결제 등)

1. '회사'는 '파트너'가 이용 중인 '유료서비스'의 전월 요금을 매월 1일에 청구하고, 이때 청구된 금액의 유효일은 청구일이 속한 월 말일까지입니다. 2. '유료서비스'에 대한 '결제'는 신용카드를 통해 이루어집니다. 3. '파트너'는 '유료서비스' 결제와 관련하여 '파트너'가 입력한 정보가 정확한지 여부를 확인해야 하며, 그 정보와 관련하여 발생한 책임과 불이익을 전적으로 부담합니다. 4. '파트너’는 '유료서비스'에 대해 세금을 포함하여 지불해야 합니다. '세금'은 '회원'이 계약하는 '회사'의 주소지 국가 세법에 따라서 지정됩니다. 5. ‘유료서비스’를 이용 중인 ‘파트너’가 또는 ‘회사’가 별도 해지나 변경의 의사를 표시하지 않으면 ‘파트너’는 ‘유료서비스’를 계속 이용하고자 하는 것으로 봅니다. 6. '파트너'가 '유료서비스'를 이용 중이고, '결제'가 정상적으로 이뤄지지 않을 때 '연체'로 처리되는 사유와 관련 조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연체'라 함은 '파트너'가 '유료 서비스'를 이용한 요금을 납부 기한 내 납부하지 않은 경우 전환되는 상태를 말합니다. '연체'가 되는 경우 ‘유료서비스’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관리자는 'Partner 콘솔'에 접근하여 연체금액에 대한 해소를 할 수 있습니다. 2. ‘파트너'가 이용중인 '유료서비스'에 대한 청구요금을 납부완료 일 이내에 납부하지 않는 경우 요금 연체로 판단하고, 자동으로 '회사'는 '파트너’의 '파트너 서비스'을 '연체' 상태로 전환시킵니다. 이 ‘연체’ 상태는 '파트너'가 해당 연체 금액을 결제 처리할 때까지 지속합니다. 3. '연체'기간에는 월 2% 이하의 연체 가산금이 추가 부과됩니다. 4. '연체' 기간에도 ‘유료서비스’가 제공되었다면 요금청구는 이뤄집니다. 5. ‘연체’가 2개월 이상 해소되지 않은 경우, ‘회사’는 ‘파트너’의 의사와 관계없이 ‘파트너’의 ‘유료서비스’ 이용을 중지하고 ‘무료서비스’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도 기존의 ‘연체’가 해소되는 것은 아니며 연체 가산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7. '파트너'가 '유료서비스'를 이용하고 있거나 이용한 적이 있는 경우, 'Trial 서비스'로 전환할 수 없습니다. 8. ‘Trial 서비스’의 서비스 제공 기간 이내 ‘파트너’가 ‘유료서비스’로 전환하지 않을 경우 ‘무료 서비스’로 전환됩니다. 9. ‘파트너’의 '유료서비스'나 'Trial 서비스'가 ‘무료 서비스’로 전환될 경우, '유료서비스'나 'Trial 서비스' 기간 중 제공되었던 기능과 입력된 데이터는 삭제, 수정, 제한 또는 중지될 수 있습니다.

제20조 (‘서비스’ 이용의 제한 및 중지)

1. ‘회사’는 아래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 이용을 일시적으로 제한하거나 중지시킬 수 있습니다. 1. ‘서비스’용 설비 점검, 보수 또는 공사로 인하여 부득이한 경우 2.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3. 국가비상사태,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때 4. 기타 중대한 사유로 인하여 '회사'가 ‘서비스’ 제공을 지속하는 것이 부적당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2. '회사'는 '파트너' 또는 ‘구성원’이 이 약관을 위반하거나 '파트너' 또는 ‘구성원’이 '서비스'의 정상적인 운영을 고의 또는 중과실로 방해한 경우, 경고, 일시정지, 영구이용정지 등으로 '파트너'의 '서비스' 이용을 단계적으로 제한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전항에도 불구하고 ‘파트너’가 다음 각 호의 1의 행위를 한 경우에는 즉시 영구이용정지를 할 수 있습니다. 본 항에 따른 영구이용정지 시 '파트너 서비스' 이용을 통해 획득한 기타 혜택 등도 모두 소멸되며, '회사'는 이에 대해 별도로 보상하지 않습니다. 1. 명의도용 및 결제도용 2. 저작권법을 위반한 불법프로그램의 제공 및 운영방해 3.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을 위반한 불법통신 및 해킹 4. 악성프로그램의 배포 5. 접속권한 초과행위 6. 기타 관련 법령의 위반 행위 4. '회사'는 본 조의 이용제한 범위 내에서 제한의 조건 및 세부내용을 개별 운영정책으로 정할 수 있습니다. 5. 본 조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에는 '회사'는 제14조에 따라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6. '파트너’는 본 조에 따른 이용제한 등에 대해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이 때 이의가 정당하다고 '회사'가 인정하는 경우 '회사'는 즉시 '파트너 서비스'의 이용을 재개합니다.

제21조 (계약해지 등)

1. '파트너'는 언제든지 'Patner 콘솔' 등을 통하여 ‘파트너 서비스' 이용계약 해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 법령 등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를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2. '파트너'가 '유료서비스'를 계약 해지하는 경우 연체 금액 및 당월 사용금액을 계산하여 청구하고, 이에 대한 비용 납부를 완료하여야만 계약해지가 가능합니다. 3. '회사'는 아래 각호의 경우에 ‘파트너'와의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1. '파트너’ 회생절차 또는 파산을 신청하였거나, 신청한 경우 2. '파트너' 또는 ‘구성원’이 '서비스'을 불법적인 용도로 사용하였거나, 불법정보를 유통한 경우 3. '파트너'가 이 약관을 위반하고 '회사'의 시정요청을 7영업일 이내에 이행하지 않은 경우 4. ‘무료 서비스’를 사용하는 ‘파트너’의 마지막 접속시점으로부터 1년이 경과한 경우 5. ‘파트너’의 ‘연체’ 상태가 1년 이상 지속된 경우 6. 기타 서비스 제공을 거부할 만한 합리적인 사유가 존재하는 경우 4. '파트너'의 '서비스' 이용계약 해지시 '파트너'가 게시한 게시물의 저장은 보장되지 않습니다. '파트너'는 '서비스' 이용계약 해지 시 데이터를 스스로 백업하여야 하며, '파트너'가 데이터를 백업하지 않아 발생한 문제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22조 (손해배상)

1. ‘파트너’ 또는 ‘구성원’이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한 경우 '회사'는 '파트너'에 대하여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파트너'는 고의, 중과실이 없음을 입증하지 않는 한 책임을 면할 수 없습니다. 2. ‘회사’는 ‘무료 서비스’와 관련하여 발생하는 사항에 대하여는 어떠한 손해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다만,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로 인하여 발생한 손해의 경우와 관련 법령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제23조 (‘서비스’ 중단 시 보상 등)

1. ‘회사'가 유료로 제공하는 '파트너 서비스'의 중단 시 보상에 대하여 아래 각 호와 관련된 사항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1. '서비스 중단'은 '유료 서비스'를 이용하는 '파트너'의 ‘Partner 콘솔’ 오류율이 5%를 초과하거나 ‘파트너’에 할당된 '캘린더' 중 하나 이상의 ‘구독’ 오류율이 10%를 초과한 경우입니다. 2. '회사'는 '서비스'의 월간 가동 시간 비율(해당월의 총 시간(분)에서 해당월에 발생한 중단시간(분)을 뺀 후 해당 월의 총 시간(분)으로 나눈 값, 이하 같습니다)을 매월 최소 99%로 유지해야 합니다. 3. 월간 가동 시간 비율 계산 시 '파트너 서비스' 중 'beta'가 표시되거나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는 중단 시 보상 또는 배상 청구를 할 수 없습니다. 4. '회사'가 약정된 월간 가동 시간 비율을 제공하지 못하였을 경우, '파트너'는 아래 표에 명시된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회사'는 '파트너'와 합의하여 확정된 보상서비스를 보상 관련 합의 일의 익월에 '파트너'에게 제공하며, 보상서비스에 대해서는 사용료를 '파트너'에게 청구하지 않습니다. 단, 매 1개월 기준 보상 일수는 15일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1. 구간: 95.0%초과 ~ 99.0%이하, 보상서비스: 7일 2. 구간: 95.0%이하, 보상서비스: 15일 2. 이 약관 제20조에 명시된 요인에 의해 발생하거나, '파트너’가 소유 또는 관리하는 장비의 장애('회사'의 주요 통제범위에 속하지 않는 문제)로 인해 발생 하는 '서비스 중단'에 대해서는 본 조의 보상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3. 본 조에 따른 보상의 지급은 '파트너'가 '서비스 중단'이 발생한 시점에서 30일 이내에 청구사유, 청구금액 및 산출근거를 기재하여 '파트너 서비스’ 홈페이지 상에 공지된 문의를 통해 청구하여야 하며, 이를 이행하지 않은 경우 '파트너'는 위와 같은 보상을 받을 권리를 상실하게 됩니다.

제24조 (면책)

1. ‘회사’는 다음 각 호의 경우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이로 인하여 '파트너'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1.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의 상태가 있는 경우 2. ‘파트너’의 귀책사유로 ‘서비스’ 이용에 장애가 있는 경우 3. 기타 '회사'의 고의∙중과실이 없는 사유로 인한 경우 2. ‘파트너‘가 ‘파트너 서비스’를 통해 ‘고객’에게 제공한 ‘일정정보’ 및 자료로 인해 ‘고객’에게 발생하는 손실에 대하여 ‘회사’는 전적으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사'는 '파트너'와 '고객' 간, '파트너' 상호간 또는 '파트너'와 제3자 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이루어진 거래 등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5조 (분쟁조정 및 준거법)

1. ‘파트너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파트너' 사이에 분쟁이 발생한 경우, '회사'와 '파트너'는 분쟁의 해결을 위해 성실히 협의합니다. 2. 본 조 제1항의 협의에도 분쟁이 해결되지 않을 경우 양 당사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소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3. '회사'와 '파트너' 간 제기된 소송은 대한민국법을 준거법으로 합니다.

본 약관은 2017년 9월 15일부터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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