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정보 취급방침

히든트랙(이하 '회사')은 파트너 회원과 그 구성원(이하 '파트너')이 Linder 파트너 서비스(이하 '서비스')에 저장한 개인정보의 보호를 중요하게 생각하고, ‘파트너’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항상 최선을 다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본 개인정보취급방침은 '서비스'가 수집하는 ‘파트너’의 정보와 그 정보 수집 이유, 용도에 대한 설명입니다. 본 취급방침은 '서비스'의 ‘파트너’에게 적용되는 내용을 명시하고 있으며, 본 '서비스'의 목적은 ‘파트너’와 ‘파트너’의 고객을 구독 캘린더를 통해 연결하여 ‘파트너’가 보다 원활히 고객 관리 업무를 수행할 수 있도록 돕는 것에 있습니다.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보호법 등 관련 법령에 따라 ‘파트너’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이와 관련한 ‘파트너’의 고충을 신속하고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취급방침을 수립합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은 ‘파트너’가 언제나 쉽게 열람할 수 있도록 '서비스' 초기화면을 통해 공개하고 있으며, 개인정보 관련법령, 지침, 고시 또는 '서비스' 정책의 변경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서비스’에 링크되어 있는 다른 웹사이트들이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행위에 대해서는 본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되지 않음을 알려 드립니다.

개인정보 이용목적

'회사'는 ‘파트너’의 소중한 개인정보를 다음과 같은 목적으로만 이용하며, 목적이 변경될 경우에는 사전에 ‘파트너’의 동의를 구하도록 하겠습니다. 1. '서비스'에 가입된 계정 정보인지 확인하거나 새로운 계정 정보를 생성하기 위하여 사용합니다. 2. '서비스'를 현지화하고 ‘파트너’들의 '서비스'와 시장 이용 방식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사용됩니다. 3. 고지사항 전달, 본인 의사 확인, 불만처리 등 의사소통과, 새로운 서비스나 이벤트 정보 등의 최신정보 안내, 물품의 배송이나 구매 및 요금 결제의 용도로 사용됩니다 4. '서비스'의 사용을 제한할 수 있는 법적 규제를 준수하기 위해 사용합니다. 5. 맞춤형 서비스 제공 및 신규 서비스 개발 등에 참고하기 위하여 이를 익명화하여, 이용패턴과 접속빈도 분석 및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에서 사용됩니다.

개인정보 수집에 대한 동의

1. '서비스'는 회원 가입 절차에 ‘파트너’의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별도의 동의 획득 절차를 두고, 회원 가입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해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2. '파트너'가 별도의 가입절차 없이 ‘서비스’ 사용을 개시한 경우 ‘서비스’의 사용 시점으로부터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해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3. ‘파트너’는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며, 동의를 거부할 경우 받는 별도의 불이익은 없습니다. 단, 필수 동의 사항에 동의를 거부할 경우,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하거나, '서비스' 이용 목적에 따른 '서비스' 제공에 제한이 따르게 됩니다.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및 수집 방법

1.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a. '회사'는 회원가입, 원활한 고객상담, 서비스 제공을 위해 아래와 같은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필수항목으로 수집하고 있습니다. i. 성명, 비밀번호, 이메일 아이디 b. 또한 서비스 이용과정이나 사업처리 과정에서 아래와 같은 정보들이 추가로 수집될 수 있습니다. i. 개인의 경우 생년월일(정기결제에 한함), 신용카드 정보(신용카드 번호, 유효기간, 비밀번호 앞 두 자리), 세금계산서 발행을 위한 회계 담당자 정보(이름, 연락처, 이메일 주소) 등 ii. IP Address, 쿠키, 방문 일시, 서비스 이용 기록, 불량 이용 기록 등 c. 아래의 회사(단체)정보도 수집되나, 이는 개인정보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다만, 개인 사업자 등의 특수한 경우에 한해 아래의 정보 중 개인정보가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i. '회사'(단체)명, 대표자명, 대표주소, 대표번호(유선), 사업자 등록번호, 법인 등록번호, 고유번호 2. 개인정보 수집방법 a. '서비스'는 '파트너'의 개인정보를 '파트너’가 '서비스'에서 입력하는 방법 및 '서비스' 가입 시점 또는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자동으로 수집하거나 생성 정보를 수집하는 방법 등으로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웹 로그 분석의 사용

1. '회사'는 ‘서비스’의 이용정보를 분석하기 위해 'Google Analytics' 도구를 사용하여 ‘서비스’의 이용정보를 분석합니다. 'Google Analytics'는 사용자의 사이트 방문 빈도, 방문 페이지 및 진입경로 등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2. '회사'는 'Google Analytics'로 수집한 정보를 사이트의 개선을 위해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Google Analytics'는 사용자의 이름이나 그 외 개인정보는 수집하지 않고, 방문일에 해당 사용자의 IP주소만 수집합니다. '회사'는 'Google Analytics'를 통해 수집한 정보를 다른 경로를 통해 얻은 개인식별 정보와 결합하지 않습니다. 'Google Analytics'는 사용자를 식별하기 위해 웹 브라우저에 영구적으로 쿠키를 설치하지만, 해당 쿠키는 Google에서만 사용됩니다. Google이 'Google Analytics'로 수집된 정보를 사용하거나 공개 가능한 범위는 'Google Analytics'의 이용약관과 Google의 개인정보보호정책에 의해 제한됩니다. Web 분석을 해제하려면 'Google Analytics' 설정해제 페이지에서 add on을 설치해야 합니다. 단, 이용자께서 쿠키 설치를 거부하였을 경우 ‘서비스’ 제공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수집한 개인정보의 이용 및 제3자 제공

1. '회사'는 '파트너'의 개인정보를 '서비스' 이용약관과 본 개인정보 취급방침의 '개인정보의 수집 항목 및 이용 목적'에서 고지한 범위 내에서 사용하며, 동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타인 또는 타기업ㆍ기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파트너'의 동의가 있거나 다음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a. 정보주체 또는 법정대리인이 의사표시를 할 수 없는 상태에 있거나 주소불명 등으로 사전 동의를 받을 수 없는 경우로서 명백히 정보주체 또는 제3자의 급박한 생명, 신체, 재산의 이익을 위하여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b. '서비스'의 제공에 관한 계약의 이행을 위하여 필요한 개인정보로서 경제적/기술적인 사유로 통상의 동의를 받는 것이 현저히 곤란한 경우 c.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d. 통신비밀보호법, 국세기본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 보호법, 금융실명거래 및 비밀보장에 관한 법률,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지방세법, 소비자기본법, 한국은행법, 형사소송법 등 다른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 e.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가공되어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제공하는 경우 f.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가공되어 ‘회사’와 계약한 개인 또는 고객에게 제공되는 경우 2. 단,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로 행정목적이나 수사목적으로 행정관청 또는 수사기관이 요구해 온 경우라도 무조건적으로 '파트너'의 개인정보를 제공하지 않으며, 법률에 규정된 바에 따라 영장 또는 기관장의 직인이 날인된 서면에 의한 경우 등 적법한 절차에 따라 제공합니다. 3. '회사'는 '파트너'의 개인정보를 '서비스' 이용약관과 본 개인정보 취급방침의 '개인정보의 수집 항목 및 이용 목적'에서 고지한 범위 외에 제 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단, 다음의 경우에는 그 사실을 '파트너'에게 통지하고 개인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a.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파트너'의 개인정보를 제휴사에게 제공하거나 또는 제휴사와 공유하는 경우 b. 영업의 전부 또는 일부를 양도하거나, 합병ㆍ상속 등으로 서비스 제공자의 권리ㆍ의무를 이전 승계하는 경우

개인정보의 보유기간 및 이용기간

1. '회사'는 '파트너'의 '서비스' 가입일로부터 '파트너'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간 동안에 한하여 '파트너'의 개인정보를 보유 및 이용하게 됩니다. 정보 삭제를 요청하거나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에 대한 동의를 철회하는 경우, 수집/이용목적을 달성하거나 보유/이용기간이 종료한 경우, 사업폐지 등의 사유발생시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2. 단, 상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 정보를 보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보관하는 정보를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이용하며 보존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a. 부정이용기록 i. 보존 이유 : 부정 이용 방지 ii. 보존 기간 : 1년 b. 표시 및 광고에 대한 기록 i. 보존 이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ii. 보존 기간 : 6개월 c.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i. 보존 이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ii. 보존 기간 : 5년 d.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i. 보존 이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ii. 보존 기간 : 5년 e.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i. 보존 이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ii. 보존 기간 : 3년 f. 본인확인에 관한 기록 i. 보존 이유 :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ii. 보존 기간 : 6개월 g. 웹사이트 방문기록 i. 보존 이유 : 통신비밀보호법 ii. 보존 기간 : 3개월

개인정보 파기 절차 및 방법

1. '서비스'는 수집한 개인정보의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보관기간 및 이용기간에 따라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복구 불가능하도록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방법, 시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a. 파기절차 및 시점 '파트너'가 '서비스' 가입 등을 위해 기재한 개인정보는 '서비스' 해지 등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방침에 의해 삭제되거나 파기합니다. 일반적으로 채권-채무 관계가 없는 경우, '서비스' 가입시 수집되어 전자적 파일형태로 관리하는 개인정보는 회원 탈퇴 시점에 바로 삭제됩니다. 단, '파트너'에게 미리 고지하고 개별 동의를 받은 경우는 동의한 내용에 따른 보유기간 동안 보유 후 삭제되며, 관련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개인정보를 보유해야 할 필요가 있는 경우에는 해당 법령에서 정한 기간 동안 보유한 후 해당 기간이 지나면 ‘파트너’의 모든 개인정보를 삭제합니다. B. 파기방법 * 가입신청서 등 서면양식에 기재하거나,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 또는 소각하거나 화학약품 처리를 하여 용해하여 파기합니다. * 전자적 파일 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 정보

본 '서비스'는 14세 미만의 개인으로부터 고의로 개인 정보를 수집하거나 유지하지 않으며, 14세 미만의 아동을 유치할 목적으로 사이트 또는 '서비스'의 일부를 설계하지 않습니다. ‘파트너’가 14세 미만임을 알게 되면 '회사'는 해당 ‘파트너’의 개인정보를 데이터베이스에서 삭제하는 조치를 취합니다.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1. 쿠키란? a. '회사'는 개인화되고 맞춤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파트너'의 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b. 쿠키는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파트너'의 브라우저에게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 '파트너' 컴퓨터의 저장장치에 저장됩니다. 이후 '파트너'가 웹 사이트에 방문할 경우 웹 사이트 서버는 '파트너'의 저장장치에 저장되어 있는 쿠키의 내용을 읽어 '파트너'의 환경설정을 유지하고 맞춤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용됩니다. c. 쿠키는 개인을 식별하는 정보를 자동적/능동적으로 수집하지 않으며, '파트너'는 언제든지 이러한 쿠키의 저장을 거부하거나 삭제할 수 있습니다. 2. '회사'의 쿠키 사용 목적 a. '회사'는 쿠키를 통해 '파트너'가 선호하는 설정 등을 저장하여 '파트너'에게 보다 빠른 웹 환경을 지원하며, 편리한 이용을 위해 서비스 개선에 활용합니다. b. '회사'는 쿠키를 통해 서비스의 접속 빈도, 방문 시간, 방문 회수 등을 분석하여 '파트너'의 취향과 관심분야를 파악하여 서비스 제공에 활용합니다. 3. 쿠키의 설치/운영 및 거부 a. '파트너'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파트너'는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b. 다만,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경우에는 로그인이 필요한 서비스의 경우, 이용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c. 쿠키 설치 허용 여부를 지정하는 방법(Internet Explorer의 경우)은 다음과 같습니다. i. [도구] 메뉴에서 [인터넷 옵션]을 선택합니다. ii. [개인정보 탭]을 클릭합니다. iii. [개인정보처리 수준]을 설정하시면 됩니다.

개인정보의 기술적/관리적 보호 대책

1. '회사'는 '파트너'들의 개인정보를 처리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관리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a. 비밀번호 암호화 i. '파트너'의 비밀번호는 암호화되어 저장 및 관리되고 있어 본인만이 알고 있으며, 개인정보의 확인 및 변경도 비밀번호를 알고 있는 본인에 의해서만 가능합니다. b. 해킹 등에 대비한 대책 i. '회사'는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해 회원의 개인정보가 유출되거나 훼손되는 것을 막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ii. 개인정보의 훼손에 대비해서 자료를 수시로 백업하고 있고, 최신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파트너'들의 개인정보나 자료가 유출되거나 손상되지 않도록 방지하고 있으며, 암호화 통신 등을 통하여 네트워크상에서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침입차단시스템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으며, 기타 시스템적으로 보안성을 확보하기 위한 가능한 모든 기술적 장치를 갖추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c. 취급 직원의 최소화 및 교육 i. '회사'의 개인정보관련 취급 직원은 담당자에 한정시키고 있고 이를 위한 별도의 비밀번호를 부여하여 정기적으로 갱신하고 있으며, 담당자에 대한 수시 교육을 통하여 '서비스' 개인정보처리방침의 준수를 항상 강조하고 있습니다. d. 개인정보보호전담기구의 운영 i. 그리고 사내 개인정보보호전담기구 등을 통하여 '서비스' 개인정보처리방침의 이행사항 및 담당자의 준수여부를 확인하여 문제가 발견될 경우 즉시 수정하고 바로 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단, '파트너' 본인의 부주의나 인터넷상의 문제로 ID, 비밀번호 등 개인정보가 유출되어 발생한 문제에 대해 '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개인정보수집, 이용, 제공에 대한 동의 철회

1. ‘파트너’는 회원 탈퇴 등을 통해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제공에 대한 동의내용을 언제든지 철회 할 수 있습니다. 동의 철회(회원탈퇴)를 하고자 할 경우에는 ‘서비스 페이지’를 통해 직접 신청 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의 열람 및 정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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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견수렴 및 불만처리

1. 회사가 개인정보취급방침을 지키지 않는다고 판단되시면,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또는 개인정보 관리담당자에게 알려주십시오. 지적하신 문제를 조속히 확인하고 수정이 필요한 경우에는 최대한 빠른 시간 내에 조치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회사’는 이용자들의 개인정보와 관련하여 이용자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있으며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모든 절차와 방법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2. 또한 개인정보 침해에 대한 신고,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한국정보보호진흥원 (KISA) 개인정보 침해신고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3. 이용자의 개인정보침해를 통한 금전적, 정신적 피해를 입으신 경우에는 개인정보분쟁 조정위원회에 피해구제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 한국인터넷진흥원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 (국번없이) 118 * 대검찰청 사이버범죄수사단 : 02-3480-3571 *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 1566-0112

개인정보 취급방침의 고지 또는 통지방법

1. '서비스'가 개인정보 수집 시 고지한 범위 또는 '서비스' 이용약관, 본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명시한 범위를 넘어 '파트너'의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기 위해 '파트너'의 동의를 얻고자 하는 때에는 미리 '파트너'에게 개별적으로 서면, 전자우편, 전화 등으로 해당 사항을 고지합니다. 타인에게 '파트너'의 개인정보의 수집ㆍ보관ㆍ처리ㆍ이용ㆍ제공ㆍ관리ㆍ파기 등을 위탁하는 경우에는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취급방침 등을 통하여 그 사실을 '파트너'에게 고지합니다. 2. '서비스'가 영업의 전부 또는 일부를 양도하거나 합병ㆍ상속 등으로 그 권리ㆍ의무를 이전하는 경우 서면ㆍ전자우편 등을 통하여 '파트너'에게 개별적으로 통지함과 동시에 '서비스' 홈페이지 및 '서비스' 첫 화면에서 식별할 수 있도록 표기하여 30일 이상 그 사실을 공지합니다. 다만, 과실 없이 '파트너'의 연락처를 알지 못하거나 천재ㆍ지변 기타 통지할 수 없는 정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에는 서면ㆍ전자우편에 의한 통지를 '서비스' 홈페이지 및 '서비스' 첫 화면에서 공지하는 것으로 갈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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